회사소개

COMPANY INTRO

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

Simco-Ion 제품들은 높은 수준의 이온 밸런스와 함께 정전기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. 
밸런스, 인공지능 컨트롤, 마이크로 펄스, 펄스 변조 기술 등에 대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술로서, 패키징 산업, 플라스틱, 필름, 정밀 전자 조립, 평판 디스플레이, 반도체 제조 및 자동차 도장 공정 등 다양한 산업에서 품질 및 제품수율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. 또한 정전기 컨트롤로 미세한 먼지 또는 파티클의 오염을 제거하여 일정 수준의 클린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.

정전기 파티클의 흡착방지

정전기 발생은 자동차 도장 공정에서 파티클 오염을 일으키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다.
 특히 자동차 도장 공정에 있어 오염방지를 위한 파티클 제거는 생산수율 증가를 위하여 꼭 필요한 작업이다. 
플라스틱, 유리, 고무, 세라믹 등의 절연 소재에서는 접지에 의하여 물체에 대전되어 있는 정전기를 없앨 수 없다. 
‘이오나이저(ionizer)'를 사용하는 air ionization system의 과정을 통하여 부도체에 존재하는 정전기를 제거해야만 정전기 인력(particle attraction)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파티클의 흡착을 방지할 수 있다.

정전기 솔루션 선두업체

Simco-Ion 社는 정전기 제어 및 프로세스 모니터링 솔루션의 선두업체이며  모회사인 Illinois Tool Work Inc (NYSE: ITW)는 16,000개 이상의 특허와 5만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57개국에 다양한 사업부를 가진 미국 포춘 200대 기업이다.

정전기 제어시장의 선두

ITW의 지원 하에 Simco-Ion은 미국 펜실베니아와 캘리포니아, 네덜란드,  그리고 일본 고베와 중국 심천에 전문화 및 표준화된 생산 공장과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전기 제어 시장의 선두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.